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

세종문화회관 고객서비스 헌장 및 이행 표준

세종문화회관은 고품격 문화예술 서비스로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며, 최상의 안전시설로 고객을 소중히 모시겠습니다.

  • 01

    고객 편의를 위하여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http://www.sejongpac.or.kr)에 다양한 공연 및 안내 정보를 게시하고, 지속적으로 신규 정보를 관리하겠습니다.

  • 02

    고객님의 문의, 건의, 불편 사항 등을 홈페이지 <고객센터> 메뉴의 , <고객문의>, <고객의소리>을 통해 24시간 수렴하겠습니다.

  • 03

    전화, 인터넷 외에도 공연장, 전시장 내에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며, 제시된 의견은 신속히 회신하겠습니다.

  • 04

    홈페이지, 방문, 전화 문의 등의 채널을 통하여 수렴된 고객님의 의견을 세종문화회관의 제도와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 05

    고객의 소리함으로 수렴된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은 최대한 업무 개선에 반영하고, 개선 결과를 별도로 통보하겠습니다.

  • 06

    고객님께서 불편 사항에 대해 개선을 요구하거나 의견을 주실 때에는 성명과 E-mail, 연락처,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편

    (우) 110-821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고객창출팀
  • 전화

    02-399-1000
    (오전 9시~오후 8시 연중무휴)
  • 홈페이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http://www.sejongpa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