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JOIN
MYPAGE
LOGIN
LOGOUT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서울특별시 세종문화회관
프로그램
프로그램
캘린더
공연
공연일정
예매안내
전시
전시일정
교육
교육소개
교육일정
패키지
공연패키지
전시패키지
교육패키지
세종충무공이야기
세종·충무공이야기 소개
전시관 소개
전시관 정보
프로그램
한글갤러리
공지사항
이용안내
이용안내
공간안내
공간소개
좌석배치도
편의시설
주차안내
오시는길
장애인이용안내
분실물 찾기
고객문의
대관안내
대관공고
세종대극장
세종M씨어터
세종S씨어터
세종체임버홀
세종미술관
대여안내
강의실대여
야외공간
의상·소품
기타안내
티켓판매안내
배너광고안내
세종S멤버십
멤버십소개
멤버십혜택
소식
소식
공지사항
세종소식
티켓오픈안내
이벤트
진행중 이벤트
종료 이벤트
당첨자 발표
뉴스레터
세종문화N
시즌프로그램
시즌프로그램
세종시즌
SyncNext
모든누구나
모든누구나
모든누구나 소개
누구나 클래식
공지사항
공연안내
행복동행석
누구나 예술로동행
동행소개
FAQ
누구나 꿈나무오케스트라
소개
발자취
세종썸머페스티벌
공지사항
공연안내
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
기관 소개
개요
CEO인사말
CI소개
조직도
후원·협찬
정보공개
세종민원
윤리경영
인권경영
정보공개
윤리규범
서울시예술단
서울시예술단
서울시국악관현악단
서울시극단
서울시무용단
서울시뮤지컬단
서울시오페라단
서울시합창단
JOIN
LOGIN
EN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프로그램
캘린더
공연
공연일정
예매안내
전시
전시일정
교육
교육소개
교육일정
패키지
공연패키지
전시패키지
교육패키지
세종충무공이야기
세종·충무공이야기 소개
전시관 소개
전시관 정보
프로그램
한글갤러리
공지사항
이용안내
공간안내
공간소개
좌석배치도
편의시설
주차안내
오시는길
장애인이용안내
분실물 찾기
고객문의
대관안내
대관공고
세종대극장
세종M씨어터
세종S씨어터
세종체임버홀
세종미술관
대여안내
강의실대여
야외공간
의상·소품
기타안내
티켓판매안내
배너광고안내
세종S멤버십
멤버십소개
멤버십혜택
소식
공지사항
세종소식
티켓오픈안내
이벤트
진행중 이벤트
종료 이벤트
당첨자 발표
뉴스레터
세종문화N
시즌프로그램
세종시즌
SyncNext
모든누구나
모든누구나 소개
누구나 클래식
공지사항
공연안내
행복동행석
누구나 예술로동행
동행소개
FAQ
누구나 꿈나무오케스트라
소개
발자취
세종썸머페스티벌
공지사항
공연안내
세종문화회관
기관 소개
개요
CEO인사말
CI소개
조직도
후원·협찬
정보공개
세종민원
윤리경영
인권경영
정보공개
윤리규범
서울시예술단
서울시국악관현악단
서울시극단
서울시무용단
서울시뮤지컬단
서울시오페라단
서울시합창단
EN
전체메뉴
검색어
검색
라세라오페라 창단
공연
_박지운 오페라 <운수좋은 날> 갈라콘서트
정명훈 & 도쿄필하모닉 내한
공연
풋치니 서거 100주년 기념
공연
Puccini Opera Festival
(사)서울클래식음악협회 기획
공연
시리즈 실내악콘서트IV
서울시발레단 창단 사전
공연
〈봄의 제전〉
검색버튼
사이트 검색
닫기
검색어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닫기
홈으로
통합회원서비스
프로그램
이용안내
소식
시즌프로그램
모든누구나
세종문화회관
서울시예술단
통합회원서비스
마이페이지
통합검색
고객서비스헌장
서비스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 찾기
패스워드 찾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고객서비스헌장
사이트 맵
분야별이행기준
고객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
분야별이행기준
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
분야별이행기준
세종문화회관 고객서비스 헌장 및 이행 표준
세종문화회관은 고품격 문화예술 서비스로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며, 최상의 안전시설로 고객을 소중히 모시겠습니다.
공연 관람객을 위한
서비스 이행기준
가. 관람객을 친절하게 안내하여 공연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나. 정해진 공연 일정과 시간을 지키고, 공연장 질서유지를 위한 안내 요원을 배치하여, 편안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다. 취학 전 어린이(24개월 이상)를 동반한 관람객을 위해 ‘어린이놀이방(아이들 세상)’을 운영하겠습니다.
라. 공개 오디션 활성화 및 객관적 평가로 예술단원 경쟁력 제고 및 작품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겠습니다.
마. 예술성 및 대중성을 인정받는 완성도 높은 작품 제작으로 대표 창작공연 활성화 및 서울대표 문화 콘텐츠로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바. 시민에게 직접 다가가는 문화 공연 및 청소년/소외계층을 위한 공연을 확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 체계적인 공연평가를 통한 예술 감독의 작품완성도 제고 및 대외 신뢰도를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전시 관람객을 위한
서비스 이행 기준
가. 관람객을 친절하게 안내하여 전시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나. 정해진 전시 일정과 시간을 지키고, 전시장 질서유지를 위한 안내 요원을 배치하겠습니다.
다. 전시 공간 및 관람객 대상에 따른 장르의 다양성과 작품 컨셉에 따른 연출의 다양성을 확보하겠습니다.
라. 쾌적한 전시관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장애인 및 노약자와 여성을 위한 편의시설을 확충하겠습니다.
대관 고객을 위한
서비스 이행기준
가. 대관 관련 고객문의에는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대하며, 대관 관련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 시시설자료, 대관절차, 사용료, 신청양식, 대관 관련 규정 등을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공지하겠습니다.
다. 전문적인 무대기술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성공적인 공연이 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라. 대관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고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아카데미 수강생을 위한
서비스 이행기준
가. 아카데미 안내직원은 항상 단정한 복장과 외모로 교육 프로그램 수강 고객을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
나. 우수 강사진 확보 및 교육 품질 향상을 위하여 매 교육마다 수강생 만족도 조사 및 학기별 과정평가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다. 열린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일반 시민 및 청소년, 어린이 대상의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라. 세계 문화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문화적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겠습니다.